paint > Holz Prof 홀쯔프로프 난연제 > Holz Prof 홀쯔프로프
ENGLISH  |  KOREAN  |  facebook  |  카카오스토리  |  cafe  | 로그인  |  회원가입  |  질문과 답변  |  카탈로그  |  사이트맵
KD우드테크
Supersized - Full Screen Background Slideshow jQuery Plugin
Holz Prof 홀쯔프로프 난연제
  SiOO 시우 규화제
  Loba 로바 천연페인트
  PPG 친환경페인트
  KD 목재보존재
  ♣ 페인트갤러리
Holz Prof 홀쯔프로프 난연제
Home >  paint >  Holz Prof 홀쯔프로프 난연제
 
타지아나 홀쯔 난연재
 Home  >  tajiana  >  타지아나 홀쯔 난연재
 
타이틀.jpg


유럽 최강의 목재용 난연.방염제 - 홀쯔프로프

유럽이 인정한 최고성능의 친환경 수성 목재용 난연.방염제
HOLZ PROF 난연.방염제는 가연성인 목재를 불연 및 내열 성능을 가진 제품으로 바꾸어 줍니다. 본 제품은 환경적으로 안전하고,무독성이며, 냄새나 색상이 없는 제품입니다. 또한 목재에 어떠한 화학적 변형도 일으키지 않으며,목재 내의 공기의 흐름에도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본 제품을 사용한 목재는 내구성이 향상되고, 언제라도 재도장이 가능합니다. 홀쯔 프로프 난연제는 이미 수많은 건축물에 적용되어 높은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건축중인 건물 및 오래된 건축물의 목재 및 목재 구성 요소를 연소 및 발화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왜 HOLZ PROF 난연.방염제를 선택해냐 하나?
HOLZ PROF 난연.방염제는 통목(침엽수나 활엽수)이나 합판,  변형된 개질목재 유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재 종류에 대해 높은 난연성능을 발휘합니다. Holz Prof로 처리 한 목재 제품은 EU Construction Products Regulation을 준수하고 고객에게 처리 목재에 CE 마킹을 적용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HOLZ PROF 난연제는 내부 및 외부 적용을 위한 완벽한 난연 솔루션입니다. Holz PROF 난연.방염제는 무색이며 무취이며, 필요하다면 페인트, 바니시 및 기타 장식 도료로  추가 코팅할 수 있습니다. 독창적인 특허 기술로 개발된 Holz Prof 난연.방염제가 처리된 목재는 화재 예방 기능은 물론이고 진균 및 청병균 방지 기재로 변화시켜 목재의 수명을 연장시켜 줍니다.  그러나 외부 조건과 노화에 대하여 보다 큰 보호 효과를 위해서는  난연제 처리후 Holz Bio 목재보존재의 추가 적용을 권합니다.
HOLZ PROF 난연.방염제는 일단 목재 표면에 흡수되면 세포 구조 내에서 화학적으로 결합하지만, 표면 마무리를 형성하지 않아 목재가 자연스럽게 숨을 쉴 수 있게 합니다. 이 난연.방염제를 처리한 결과물은  EUROCLASS B-s1, d0의 내수성, 내마모성, 내화성을 충족하게 됩니다.

HOLZ PROF 난연.방염제의 인증 및 승인  (EU 방염기준 B-s1,d0 승인, EU 내화기준 K1-10, K2-10 승인)
HOLZ PROF 난연.방염제는 다양한 목조건축물 (주택, 공장, 공공시설 등)에 방부 및 방염기능을 복합적으로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HOLZ Prof 난연.방염제는 목재가 불에 타는 것과 연소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며, 방염제품의 유럽방염성능기준인 EN 13501-1:2010 (SBI test EN : 13823:2010 및 ISO 11925)에 의해 B-s1,d0 기준에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유럽의 내화기준인 EN13501-2:2007 +A1:2009 (시험방법 EN14135:2004, EN1363-2:1990)에 의해 K1-10, K2-10 등급을 충족한 제품입니다. 

HOLZ Prof 난연.방염제는 하드우드,소프트우드 등 거의 모든 목재에 적용이 가능하며,실내 혹은 외부 목재에 모두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HOLZ Prof 난연.방염제 사용시, 바니쉬나 페인트 및 오일 등으로 처리하여 표면에 도막이 형성되어 있는 표면과 기타 발수성의 약품이나 도료가 처리되어 있는 표면에는 적당하지 못합니다.

난연 목재의 역사를 바꿔온 홀쯔 
구 소비에트 연방국가 화학분야 최고의 과학자들과  엔지니어들에 의해 설립된 HOLZ 사는 창립이래 업계 및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목재 및 기타 건축자재를 위한 친환경 화학 제품의 과학적 연구 및 개발과 생산, 판매를 지속해온 회사입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HOLZ는 특허를 획득한 난연 페인트 노하우 개발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여타의 난연제들이 가압이나 침수 작업에 의존했던 난연목재의 성능을 단지 붓이나 로울러, 스프레이 작업 만으로도 탁월한 난연 성능을 발휘하게 된 것입니다. 그리고 HOLZ가 생산하는 난연 페인트를 비롯한 여러 화학 제품들은  환경 친화적으로 만들어진 최신 EU의 각종 규정 및 지침을 충족하는 고품질의 제품을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의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비롯한 동아시아 국가들은 이제부터 (주)케이디우드테크에서 홀쯔의 뛰어난 제품들을 공급합니다.
연혁표.jpg


세계 목재용 난연 기술을 선도하는 HOLZ  
홀쯔사는 10년 이상 산업계 및 일반 소비자를 상대로 한 친환경적인 목재용 난연제 및 산업용 제품들을 과학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해 왔으며, 이러한 제품들을 만들어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설립 이래로 홀쯔사는 난연제의 개발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성과를 이룩했으며 그 기술들은 특허를 획득하였습니다. 
이 특허 제품들은 최신의 EU 규정과 기준을 충족하며, 아주 높은 수준의 품질로  공급되고 있습니다. 홀쯔사는 효율적이고 환경 친화적 인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기 위해 잘 알려진 기관 및 실험실의 전문가가 실시한 과학 테스트 및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90 개 이상의 공식 테스트가 완료되어 성공적으로 통과되었습니다.

Exova BM TRADA (영국의 국제공인인증기관)
BRE GROUP (영국의 세계최고  다분야 건축과학센터)
TÜV NORD GROUP (독일의 산업안전과 기술분야 연구 개발 인증 서비스의 세계 선두기업)
VTT Technical Research Center of Finland (핀란드 국영 비영리 신기술 과학연구 기업)
SP Technical Research Institute of Sweden(스웨덴의 정부 시험연구기관)
Efectis(네델란드와 프랑스가 공동으로 설립한 세계 최고수준의 화재안전전문 과학기구)
Wood Research Institute SHR(스웨덴 목재연구소)
GTC Fire and Rescue Department under the Ministry of Interior of Lithuania(리투아니아 내무부 산하 GTC 소방 구조대)
Forest and Wood Products Research and Development Institute of Latvia(라트비아 산림 및 목제품 개발 연구소)
Savonia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핀란드 사보니아 응용과학대학)

각종인증.jpg

왜 HOLZ PROF 난연.방염제를 선택해냐 하나? 
글루램공장.jpg

HOLZ PROF 난연제는 통목(침엽수나 활엽수)이나 합판, 집성목, LVL, Glue Lam 등 공학목재 탄화목 등 변형된 개질목재의 유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재 종류에 대해 높은 난연 성능을 발휘합니다. Holz Prof (HR Prof)로 처리 한 목재 제품은 EU Construction Products Regulation을 준수하고, 고객에게 처리 목재에 CE 마킹을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HOLZ PROF 난연제는 일단 목재표면에 흡수되면 목재 세포 구조 내에서 화학적으로 결합하지만 표면 마무리를 형성하지 않아 목재가 자연스럽게 숨을 쉴 수 있게 합니다. 

HOLZ PROF FIRE RETARDANT의 인증 및 승인
이 제품은 EU 규정 No 305/2011 (건설 제품 규제)에 따라 인증되었습니다. 개발 및 제조는 ISO 9001- 2008에서 승인됩니다. Holz Prof (HR Prof) 난연제의 효율은 잘 알려진 공인 연구소 및 인증 센터에서 국제적으로 테스트되고 승인되며 다음의 등급을 충족합니다.

EN 13501-1 (EN13823 및 EN 11925-2)에 따른 합판의 유로 클래스 B-s1-d0 (영국 클래스 1), 단단한 목재의 내화 효율 등급 B-s1-d0 (영국 클래스 0)
EN 13501-2 (EN 14135, EN 1363-1 및 EN 1363-2)에 따라 K1-10 및 K2-10을 다루는 내화 테스트
ISO 5660에 따른 화재 테스트
EN ISO 9239-1에 따라 바닥 커버링 A2 / B F1의 방화
외관 클래딩의 화재 테스트 SP Fire 105
NT FIRE 053 & NT FIRE 054에 따른 화재 시험을 위한 난연 처리 목재의 가속 내구성에 따른 외부 사용효율, 흡습성 실험 NT Build 504

HOLZ PROF 난연.방염제의 적용

홀쯔상표.jpg
이 제품은 사용하기 쉽고 이 난연제를 보호할 별도의 마감 코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인간과 동물 및 환경에 유해하지 않습니다. 사용시 정해진 사용법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포는 브러시, 롤러 또는 스프레이로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최소 1 시간 간격으로 3 회 도포해야 합니다. 또는 오토 클레이브에 탱크 또는 진공 조건에서 담그는 과정으로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소비량 : 2,0 - 4,5mm의 함침 깊이를 보장하기 위해 
         Western Red Cedar 같은 침엽수는 400g/㎡(360ml/㎡, 2.5㎡/L),  
         활엽수는 300g/㎡(270ml/㎡, 3.7㎡/L) 의 용량이 필요합니다.  

처리 할 목재는 건조하고 먼지, 수피, 니스 등 도료가 없어야 하며, 오염물질이 없어야 합니다. 오염물질 제거에는 홀쯔 Renovator를 추천합니다. 동결된 목재는 처리가 불가능하며, HolzProf (HR Prof)와 다른 제품을 섞어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처리한 목재가 충분히 건조되면 그 다음에  방부처리나, 오일스테인 등 다른 도료로 마감 칠하거나 코팅할 수 있습니다. 건조 시간은 목재의 흡수 및 건조조건 (온도와 습도)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적으로  +20 °C, 65% 상대 습도에서 24~72 시간입니다.





홀즈난연제화재시험.jpg


HOLZProf 난연제 각종 시험 영상












홀쯔 기타제품

홀쯔바이오.jpg



HOLZ BIO는 곰팡이 썩음이나 부식, 흰개미 등의 침입을 방지합니다
Holz Bio는 목재 보존제로서, 처리된 목재는  목재의 수명을 연장하고 내마모성을 증대시킵니다. 곰팡이균이나 블루스테인 내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내후성을 증가시키고, 노화와 열화를 방지합니다.  이 목재보존제는  EN 84에 따라 Holz Bio가 처리된 목재를 호저온균(갈색부후균 Coniophora puteana), 담자균(작은조개버섯균Gloeophyllum trabeum) 및 운지버섯 균(Coriolus versicolor)과 같은 곰팡이균(fughi)으로 테스트 하였으며, 이에 대한 내성을 증명 하였습니다.

내부 및 외부 적용을 위한 완벽한 목재 보호 솔루션입니다.
Holz Bio는 살 생물제를 포함하지 않으며 생태학적으로 안전하고 무독성이며 비발암성이며 화재 및 폭발 위험이 없는 안전한 물질입니다.  일단 목재 표면에 흡수되면 제품은 세포 구조 내에서 화학적으로 결합되지만 표면 마무리를 형성하지 못하여 목재가 자연스럽게 숨을 쉴 수 있게 합니다.  Holz Bio는 다양한 색상의 솔루션 또는 무색으로 제공됩니다. 이 제품은 독립적으로 또는 프라이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페인트, 니스 및 기타 장식 도료로 추가 코팅할 수 있습니다.

보존제 도포의 결과는 자연적이며 내구성이 강하고 저항력이 있는 목재을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HOLZ BIO 목재보존제의 적용
Holz-Bio.jpg
Holz BIO 보존제는 사용하기 쉽고 사람, 동물 및 환경에 유해하지 않습니다. 사용시 정해진 사용법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포는 브러시, 롤러 또는 칮침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40~60 분 간격으로 + 5ºС 이상의 온도에서 (습도 75 % 이하) 2~3 번 도포해야 합니다.

소비량 : 200-300g/㎡(3-5㎡/1L)

처리 할 목재는 건조하고 먼지, 수피, 니스 등 도료가 코팅되지 않아야 하며, 오염물질이 없어야 합니다. 오염물질 제거에는 홀쯔 Renovator를 추천합니다. 동결된 목재를 처리하지 말고 HolzP bio와 다른 제품을 섞어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처리한 목재가 충분히 건조되면 그 다음에  방부처리나, 오일스테인 등 다른 도료로 마감칠 하거나 코팅 할 수 있습니다.
건조 시간은 기질의 흡수 및 건조조건(온도 및 습도)에 따라 다릅니다. 새롭게 도포된 코트는 12ºC ~40ºC의 공기 온도와 75 % 이하의 상대 습도에서 건조되어야 합니다. 대략적인 건조 시간은 24~72 시간입니다. 낮은 온도 및  또는 높은 상대습도와 같은 기후 조건은 건조시간을 길게할 수 있습니다.

홀쯔바이오.jpg



홀쯔세척제.jpg

HOLZ RENOVATOR는 신속한 목재복원을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입니다.
HOLZ RENOVATOR는 파사드, 목조주택, 사이딩, 데크 등의 다양한 목재가 검게  더러워졌을 때 이를 복원하기거나 청소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목재 보존처리를 위해 HOLZ RENOVATOR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HOLZ Renovator는 냄새가 없는 수성 베이스로 만들어지며,  염소 및 염소 화합물이 전혀 없으면서도 
침투력이 뛰어난 세정 솔루션입니다. 그것은 깨끗하고 더러운 표면을 밝게하고 오래된 목재의 자연 
색상을 복원합니다.  HOLZ Renovator는 검게 변한 목재를 갓 제재한 나무처럼 깨끗하고 신선하게 변모
시키는데 적합하며  티크 및 마호가니 같은 단단한 목재를 처리하는 데에도 아주 좋습니다.

HOLZ Renovator는 실내 실외 모든 목재의 복원에 적합합니다.
HOLZ Renovator는 살충제 성분을 포함하지 않으며 비독성, 화재 및 폭발 안전 물질이며 목재 구조를 파괴하지 않습니다. HOLZ Renovator 세척제는 목재를 강하게 하고 목재의 내구년한을 증가시킵니다.  목재복원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  다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처리 된 표면은 다른 페인트나 오일로 추가 코팅할 수 있습니다. 세척처리의 결과로 표면이 깨끗하게 복원 재생되며, 목재는 더욱 튼튼해집니다.

목재를 위한  HOLZ Renovator의 적용
hp-renovator.jpg
이 제품은 사용하기 쉽고 사람과 동물 및 환경에 유해하지 않습니다. 사용시 정해진 사용법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포는 5 ℃ 이상의 온도에서 브러시, 롤러 또는 스프레이로 할 수 있습니다. 목재 표면에 묻힌 후 10~20 분간 기다린 다음, 브러시로 문지르고 물로 씻어 내거나, 압력 세척기 (최대 80 bar)를 사용하십시오.

소비량 : 100-150ml/㎡(10~15㎡/L) 

표면 속으로 제품이 흡수되는 것을 피하고 목재 표면의 색을 바꿀 수 있습니다. 색이 칠해진 다른 표면에 세척제가 묻게 되면 즉시 물로 충분히 씻으십시오. 
심하게 더러워진 표면을 복원할 경우 여러번에 걸쳐서 세척할 수 있습니다. 처리할 목재는 건조하고 수피나 도료 및 니스가 있으면 아니되고  다른 오염 물질이 없어야 합니다. HOLZ Renovator를 다른 제품과 함께 섞어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표면이 충분히 건조되면 오일 (예 : Holz Oil) 및 기타 보호 및 도장 재료로 재도장하거나 적절하게 코팅할 수 있습니다.



홀쯔세척제사용.jpg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본사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동 33-5  /  Tel : 02-3401-5525  전시장 02-3401-0222   Fax.82-02-3401-5528
공장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신만로 409번길 45-1 / Tel : 031-761-3625 , Fax. 031-761-3601  
지사 :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동10길 52 / Tel : 1577-0632   Fax : 053-475-0343  
email : kdwoodtech@hotmail.com  Copyright 2010 - (주)케이디우드테크 KD Woodtech Co.,Ltd. All Rights Reserved.
aaa